top of page
  • SSM

슈퍼 스피드런 마라톤 2022 입장 안내

안녕하세요.

슈퍼스피드런마라톤 2022 운영팀입니다.

일반 관객 및 취재 등 행사에 참석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사전에 예매는 따로 없습니다.

  2. 행사 기간 (2022년 8월 18일 오전 8시 ~ 2022년 8월 21일 오후 4시 30분) 중에는 아무 때나 행사장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3. 입장 시 입장료 10,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1. PRESS (언론)의 경우 입장료를 면제해드리니 입장 시 명함을 제시해주세요.

    2. 입장권 팔찌 (분실 시 재발급 불가), 기념 스티커 1장을 기념품으로 전달드리며, 김치에너지드링크 음료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3. 결제는 계좌이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금 이용 시 절차상 오래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4. 위 항목은 현장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행사 참석 규정

슈퍼스피드런마라톤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하시는 것으로 귀하는 아래의 항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초상권

    1. 본 행사장은 스트리밍을 기본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장에 있는 것으로 촬영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Twitch의 SuperSpeedrunKR 채널을 포함해 현장 내에서 진행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개인 방송에서 본인이 카메라에 잡힐 수 있음을 동의합니다.

    2. 촬영을 원치 않을 경우 본인이 얼굴을 가리는 등의 자발적인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1. 물품 사용

    1. 행사장의 허가된 공간에 있는 구비된 게임기나 모니터 등을 이용할 수 있으나 분실 및 고장이 발생할 경우 본인이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2. 본 행사의 스태프 및 참가자 (러너 및 캐스터)가 아닌 경우 방송 관련 장비를 만지지 말아주세요.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합니다. 본 행사는 1순위가 스트리밍이며 스트리밍과 관련된 사항에 방해를 주는 행위는 금하고 있습니다.


  1. 음식물 섭취

    1. 행사장에서 제공되는 음료는 외부로 들고 나갈 수 없습니다. 내부에서 다 섭취해주세요.

    2. 외부 음식물 반입은 사전에 오거나이저 혹은 스태프의 허가를 받은 후 반입해주세요. 허가받지 않은 음식물 반입을 한 경우 즉시 퇴장 조치합니다.

    3. 쓰레기는 정해진 장소에 버려주세요. 협조하지 않을 경우 1차 경고, 2차 퇴장 조치합니다.


  1. 방역

    1.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항상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 음식물을 섭취하더라도 최대한 마스크 착용을 유지해주세요.

    2. 입장 전 체온 체크를 진행하며 측정 체온 37.5 (발열 기준 온도) 이상, 기침과 인후통 등의 의심 증상 발견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3.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돌아다니거나 오래 떠드는 모습이 목격될 경우 퇴장 조치합니다.


  1. 폭력

    1.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접촉, 폭력 등이 발각될 경우 1차 경고, 2차 퇴장 조치합니다.

    2. 폭력은 부적절한 신체 접촉, 폭행, 스토킹, 협박, 괴롭힘, 도촬, 진행 방해, 인종차별, 성적 차별, 나이 차별, 신체 사이즈 비하 및 차별, 장애 차별, 종교 차별 등 각종 차별 행위가 포함됩니다.

    3. 행사장에서 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정치적, 종교적 발언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1. 미성년자

    1. 미성년자의 경우 저녁 9시 30분~오전 7시까지 출입을 제한합니다. 협조하지 않을 경우 출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문의사항은 빨간색 목걸이 (오거나이저) 혹은 보라색 목걸이 (스태프)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2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SSM 2023 Credits

SUPER SPEEDRUN MARATHON 2023 RUNNERS 세븐에이 초코바91 쬬호호 str19453 서키모스 수고하라 천제누구 asdfspeedrun 석가모니 무스타디오 엑셀리톨 최씨아재 k-hunk 악시니아 이카리 스컬맨 블제로 FriedTuna ReFKey_STG Soochan 마죽 melonism 스뎅쟝 오디 턴도르 피타고라스 닥템 김스윙 김

bottom of page